겨울 해외 여행지 추천! 올 겨울에는 여름으로 떠나보자 - 서희건설 블로그

리빙 목록보기

겨울 해외 여행지 추천! 올 겨울에는 여름으로 떠나보자

 

 

 

 

 

 

 

구분선 이미지

이제 바야흐로 겨울입니다. 지난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올 겨울에는 최강한파로 또 고생하는 것 아니냐는 걱정들이 많았었습니다. 겨울이 혹독하고 길수록 따뜻한 계절이 가끔 그리워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겨울 해외여행지를 통해 여름의 나라로 떠나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겨울 해외여행지로 어떤 곳을 언제 여행하는 것이 좋을까요?


 

 

 

 

 

 

구분선 이미지

1. 필리핀 보라카이

 

환경오염으로 인한 재정비로 폐쇄되었던 보라카이가 10월 26일에 다시 개장하면서 겨울 해외여행지 추천목록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보라카이는 세계 3대 비치로 유명한 백사장이 아름다운 곳으로 보라카이 최적의 여행시기는 우기에서 건기로 넘어가는 12월부터 입니다. 우기라고 해서 종일 비만 오는 것은 아니지만 건기에는 습도가 덜해 불쾌지수가 덜하기 때문에 여행하기에 좀더 쾌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필리핀 관광부에서는 재개장 후 하루 허용되는 최대 관광객 수를 1만9천명으로 제한하기 때문에 올 겨울부터는 좀더 쾌적한 환경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구분선 이미지

2. 호주 시드니&멜버른

 

남반구에 위치한 호주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로 겨울에 떠나면 여름을 만날 수 있는 대표적인 인기 겨울 해외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리지와 같은 관광명소가 몰려있는 호주 대표 도시 시드니와 유럽풍의 느낌이 물씬 나는 멜버른은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겨울 해외여행지로 휴양과 관광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1월에는 새해와 함께 시드니 페스티벌이 시작하는데 영화, 야외 콘서트, 오페라, 뮤지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3주간 계속됩니다.


 

 

 

 

 

 

 

구분선 이미지

3. 태국 푸켓

 

신혼여행지로 인기가 많은 푸켓의 건기는 11월부터 다음 해 4월까지입니다. 건기에는 화창한 날씨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는 물론 관광코스를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푸켓은 아시아의 진주로 불리는 아름다운 해변은 물론 높은 산과 정글, 절벽, 호수 등의 다양한 지형을 품고 있어 볼거리가 가득하고 야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식 먹거리를 즐길 수도 있어 겨울 해외여행지로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구분선 이미지

4. 홍콩

 

홍콩은 여름에 습도와 온도가 매우 높아 여행하기에 다소 힘든 곳입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초 가을 날씨처럼 아침 저녁으로 선선하고 낮에는 따뜻한 온도로 돌아다니기에 딱 좋은 시기가 되기 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게다가 비행시간이 3시간 반 정도로 짧아 가볍게 떠나기에 좋고 교통이 편리해 겨울 해외여행지로 자유여행을 원하는 분이라면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지금까지 추운 겨울 떠나면 좋을 만한 겨울 해외여행지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일년 내내 더운 나라의 경우 우기보다는 건기에 여행하기가 더 쾌적하기 때문에 현지의 건기 시기를 확인 한 후에 일정을 예약하면 더 좋은 날씨에서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찬바람에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계절, 뜨거운 여름 속으로 떠나는 색다른 여행을 통해 기분을 전환해 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