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주택조합 정보 플랫폼 서희GO집 오픈 1주년  - 서희건설 블로그

지역주택조합이란 목록보기

지역주택조합 정보 플랫폼 서희GO집 오픈 1주년

 

 

 

 

서희건설이 개발, 출시한 지역주택조합 정보 플랫폼 ‘서희GO집’이 오픈 1년이 다가왔습니다. 지난해 4월 지역주택조합 사업에 대한 불안감을 낮추고,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에서 시작된 ‘서희GO집’입니다.


 

 

 서희GO집에는 서희건설이 추진하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사업 중 착공이 가능하거나 착공이 임박한 사업지를 엄선해 소개하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조합원모집률 60% 이상, 토지확보율 95% 이상의 사업지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의 안전성을 가늠해볼 수 있는 조합원모집률과 토지확보율(계약+소유권이전)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조합원모집률과 토지확보율이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추진 여부를 가르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며, 부정확한 정보로 발생하는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부정적인 이미지를 바꾸기 위해 조합원모집률과 토지확보율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서희GO집 오픈 후 지금까지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약 480만 명이 다녀갔습니다. 주변 시세보다 약 10~20%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는 지역주택조합의 장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방문해주셨습니다. 내 집 마련을 희망하시는 많은 분들이 사업 진행 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정보 플랫폼 서희GO집을 통해서 내 집 마련에 대한 믿음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서희건설은 토지 미확보가 사업 지연의 가장 큰 이유라고 판단, 조합원 모집에 앞서 토지 확보를 우선으로 해 추가 분담금을 줄이고 사업 추진 방해요소를 사전에 차단하고 있습니다. 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법적 착공가능 기준(조합원 가입률 50%)보다 훨씬 높은 80% 이상에서 공사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서희건설에서 진행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사업지가 궁금하시다면 서희GO집 홈페이지에서 내 집 주변 지역주택조합을 확인해 보세요.